DETAILED NOTES ON 부산 공항

Detailed Notes on 부산 공항

Detailed Notes on 부산 공항

Blog Article

알바니아 오스트리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벨기에 불가리아 스위스 체코 공화국 독일 덴마크 에스토니아 스페인 핀란드 프랑스 영국 건지 그리스 헝가리 크로아티아 아일랜드 맨섬 이탈리아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라트비아 몬테네그로 몰르 북부 마케도니아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세르비아 스웨덴 슬로베니아 슬로바키아 미국

김해공항의 수요가 급상승하자 김해 - 나리타 노선에서 철수했던 델타 대신 유나이티드가 신규 취항을 준비하고 있으며, 유럽에서도 노선 개통을 위한 문의가 들어오고 있었다.## 하지만 반년이 지나가도록 유나이티드 항공이 아무런 움직임을 보이지 않아 무산되었다. 이러한 유나이티드 항공의 행동은 다른 이유도 있는데, 이원권에 해당되는 노선을 없애고 있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접 마을까지의 거리가 먼 인천국제공항에 비하면 나은 게, 근처에 덕두마을이 있기 때문에 돈 한 푼이 아쉬운 사람들은 공항에 들어가기 전에 마을에 들어가서 식사해도 된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소음 문제: 항상 공항에는 공통적인 요소. 주변의 해미면, 고북면 등은 공군기지로 인해 군소음피해보상금을 지급하고 있다.

조치원 · 논산 · 신탄진 · 청주 · 가수원 · 강경 · 계룡 · 옥천 · 이원 · 오근장

각 항공편의 표시된 가격은 유아를 포함하는 모든 탑승객의 평균 가격입니다.

평화여객 시절의 모습. 당시 김해공항은 공항이라는 특성상 외국인 승객이 많아 정류장에 영어 표기가 되어 있었다.

참고로 장기주차 차량이 많은 관계로 항상 자리를 찾기 어렵다. 특히 제주에서 학회나 회의 등 행사가 많이 열리는 시즌에는 대전, 세종 등지에서 제주로 출장가는 교수, 연구원, 공무원 등의 수요가 많다.

다른 대한민국의 공항과는 달리 이 공항은 부산휴게텔 커퓨타임(공항 폐장 시각)이 없다. 바닷가에 위치한 곳은 아니지만, 주변에 민가가 없기 때문.

이 때문에 활주로 보강 공사를 진행했다. 과거에도 활주로 보강 공사를 했으나 부실공사 문제로 공사를 다시 해야 했다.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도로, 철도, 버스, 항공, 선박 등의 노선은 현재 무기한 또는 특정 기간에 한하여 운행이 중단되었습니다.

Report this page